영화 음악 플레이 리스트

 

Play List

1. Love is all around – Wet Wet Wet
2. Ain't no mountain high enough – Marvin Gaye
3. That thing you do – The Wonders
4. My Sharona – The Knack
5. I'm Gonna Be (500 Miles) – The Proclaimers
6. One – Aimee Mann
7.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 – The fugees

아침부터 염장,, Love is all around 를 들었다. 이게 무슨 영화 OST였더라? 생각하다가,
오늘은 영화 음악 플레이 리스트를 좀 만들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생각나는 영화 OST들을 모아 보았는데, 플레이어도 분위기에 맞게 설정해 보았다.
근데, 친절한 플레이어가 아니라, 좀 불편하다.. 버튼들이 좀 안보이네.
play – pause – stop – forward – backward 

1. 우선 이 음악은, 찾아보니 <네번의 결혼식과 한번의 장례식> OST였다.
왠지 휴그랜트는 생각이 나서, 노팅힐 쯤으로 생각했는데, 훨씬 더 예전 영화였네.

2. 이 음악은, <스텝맘>에서 너무 인상적이었던 장면에서 나오는 음악이었다. 
친엄마 수잔 서랜던이 아이들과 침대에서 뛰어 노는데 다 같이 이 노래를 부른다. 

3. 왠지 올드한 분위기의 미국 영화들을 생각하다 이른 영화는 <댓싱유두>
이 노래가 라디오 전파를 타자 밴드 멤버들이 환호했던 장면.

4. 사운드 트랙하면 인기였던 <리얼리티 바이츠>
편의점에서 이 노래에 맞추어 미친 듯 춤을 추는 3인의 용자들?

5.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조니 뎁의 영화 <베니와 준>
이 영화와 이 노래가, 분위기가 비슷하다. 뭔가 붕붕 뜨고 있는 듯한 느낌.

6. 얼마 전 만난 친구가 내 핸드폰에 넣어 준 음악을 보고 좀 놀랐다.
<매그놀리아> 란 영화는 왜 하늘에서 개구리 내리는 장면만 기억나는거지 -_-;

7. 이 음악은 영화 OST는 아닌데, 왠지 이 플레이 리스트와 어울려서 마지막 곡으로 선곡함!
시스터 액트에서 노래를 너무 잘 불렀던, 로린 힐(퓨지스)이 부른 이 노래.

멜론 공개앨범에서 다운 받으세요~

오늘 일 안하고 요짓거리. ㅠ.ㅠ 연말은 정말 일하기 싫다.
그래도 멜론에는 쫌 보탬 아님? 그럼,, 낼 부터 다시 워커홀릭 모드로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